기사 메일전송
오산시시설관리공단, 「사랑의 마음 모으기+」 로 노사 화합 - 지역 내 사회적 약자 지원을 위한 후원금 기탁
  • 기사등록 2022-04-14 09:48:57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오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정수)은 지난 지난 12일 오산중증장애인자립생활센터(이하 오산IL센터)에서 지역 내 사회적 약자 지원을 위한 후원금 1백만 원을 기탁했다고 전했다.



후원금은 오산시시설관리공단 노사가 공동으로 매달 일정금액씩 모아 적립한 「사랑의 마음 모으기+」 모금액으로 마련되었다.


오산IL센터 오은숙 소장을 비롯해 후원금을 전달받은 다솜교회 장창원 목사는 “지역 내 소외된 이웃을 위해 따뜻한 관심을 갖고 후원해 주시는 오산시시설관리공단에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김정수 이사장은 “오산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모금활동에 오산시시설관리공단 임·직원의 동참으로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부와 관심을 통해 지방공기업으로서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기준 노조 위원장은 "노동자와 사용자가 한마음 한뜻으로 지역 내 사회적 약자 지원을 위하여 박봉의 근로자들이 한 푼 두 푼 모금액으로 좋은 곳에 쓰인다니 마음이 뿌듯하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4-14 09:48:5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