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오산시는 지난 7일 유잡스 운암점(운천로 62. 3층)에서 경기남부 대학연합 현직자가 청년 30여 명에게 ‘퍼스널컬러 강의 및 팀별 진단’이란 주제로 직무특강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오산 유잡스 퍼스널컬러 직무특강

 경기남부 대학연합은 한신대, 오산대, 강남대, 성결대, 수원대, 안양대, 평택대, 한국외대, 한경대, 한세대, 협성대의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연합인데 거버넌스 사업의 일환으로 대학생 및 지역 청년의 취업을 지원하는 역할을 목적으로 구성됐다.


 이번 특강에서는 유잡스 운암점과 한신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가 함께 취업 준비생, 면접준비생의 이미지 메이킹과 더불어 성공적인 취업과 이후 사회생활에서 좋은 인상을 남기기 위해 자신에게 어울리는 컬러는 무엇인지 찾아주는 퍼스널 컬러 강의 등을 진행했다.


 특강에 참여한 한 청년은 “특강을 통해 내게 어울리는 색깔을 찾아 나만의 이미지 연출에 자신감이 생겼다”고 소감을 전했다.


 오산시 관계자는 “향후에도 오산시 청년들을 위하여 지역대학과 연계하여 각종 활동이 이어진다”며 “10월 25일부터 10월 28일까지 오산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와 함께 직무분석, 근로기준법, 취업준비에 필요한 증명사진 촬영을 하는 ‘내일은 나도 직장인’프로그램도 운영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10-11 17:16:49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오산중고3130 척사대회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