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오는 11월 19일(토) 오후 2시 오산시와 오산대학교가 주최하고, 오산대 보컬&KPOP콘텐츠과와 오산중앙청소년문화의집이 주관하는 ‘오산시와 오산대학교가 함께하는 VOCAL·DANCE GLOBAL AUDITION’이 오산대학교 지성1관 멀티퍼포먼스룸에서 개최된다.


“2022 VOCAL·DANCE GLOBAL AUDITION” 글로벌 오디션 안내문

이번 글로벌 오디션은 오산문화재단과 한국음반산업협회, SL 스튜디오 등이 후원에 나서고,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들의 심사 참여를 통해 차세대 한류스타를 오산에서 직접 발굴한다는 계획이다.


‘VOCAL·DANCE GLOBAL AUDITION’은 지자체와 교육기관, 유명 엔터테인먼트들의 협력을 통해 진행되는 프로젝트로 가수와 연기자, 댄서(KPOP/스트릿댄스), 비쥬얼, 모델 등 세분화 된 선발분야에서 인재를 선발한다.


신인발굴과 엔터테이너 육성을 위한 이번 오디션은 대한민국 청소년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QR코드를 통한 사전접수와 당일 현장접수(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를 통해 연합오디션에 참여할 수 있다.


국내·외 9세부터 24세 청소년을 대상으로 대형 기획사 및 다양한 엔터테인먼트사 온·오프라인 오디션이 함께 진행되며, 참가자 전원 카메라 테스트를 통해 ‘MBC방과후 설렘 시즌2’와 ‘하이브 아메리카’ 온라인 오디션에 자동으로 참여하게 된다. 


노래, 댄스, 연기, 모델 분야는 자기소개를 포함하여 2분 미만 자유형식으로 진행되며, 비쥬얼 및 모델 부분은 자기소개와 인터뷰 형식으로 진행된다. 엔터테인먼트사에 선발된 인원은 전속 혹은 연습생 계약을 통해 체계적인 관리와 전문적인 트레이닝을 받을 기회가 제공된다.


이권재 오산시장은 “차세대 한류스타 인재 육성을 위한 첫 발걸음을 내딛게 되었다”며, “우리 오산시에서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이 배출될 수 있기를 희망 한다”고 말했다.


또한 허남윤 오산대학교 총장은 “오산시와 오산대학교가 협력하여 문화예술분야의 인재 발굴에 첫걸음을 내딛었다.”며, “미래 꿈나무들을 위해 후원과 협력을 아끼지 않는 지자체와 단체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다”고 마음을 전했다.


한편 QR코드를 통한 사전접수 참가자에게는 소녀시대 태연, 온유, 카이, 문별 등을 직접 발굴한 이솔림 대표의 SL STUDIO 댄스수업 무료쿠폰도 증정 된다.


오디션 일정은 코로나19 예방수칙에 따라 진행되며, 코로나19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오디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오산시청, 오산대학교, 오산대학교 유튜브, SNS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문의전화: 031-370-2781)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11-02 14:52:5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오산중고3130 척사대회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