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산신협, 오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꿈드림 이용 아동·청소년에게 건강한 먹거리 지원
  • 기사등록 2023-09-13 14:53:25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오산신협(이사장 임완식)이 지난 12일 오산시청소년상담센터와 꿈드림을 이용하는 아동·청소년에게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자는 취지로 매달 3회씩 지역에서 생산한 두유와 두부 등을 기탁하기로 했다.


 오산신협, 청소년상담복지센터·꿈드림 아동·청소년에게 건강한 먹거리 지원

 이 지원 물품은 센터를 이용하는 50여 명의 청소년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오산신협은 어부바 로컬푸드 Digging DAY’사업의 일환으로 건강한 먹거리 지원사업을 통해 사회적 배려가 필요한 아동·청소년을 후원하고 조합원을 대상으로 식생활 개선교육 및 건강식 만들기 체험을 진행하고 있다. 


 임완식 오산신협 이사장은 “이번 아동·청소년에게 건강한 먹거리 전달을 통해 지역사회 활성화에 도움이 되고 앞으로도 오산시 대표 지역 금융으로서 신협의 사회적인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성지 센터장은 “센터를 이용하는 취약계층의 청소년·아동에게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해 줄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오산신협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한편, 오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오산시 청소년과 가정의 정신건강을 위해 청소년 상담, 복지지원, 심리적 외상 지원, 학교밖 청소년 지원 등 다방면으로 관내 청소년 심리 건강 증진에 노력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오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031-372-4004)로 문의하면 상담받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9-13 14:53:25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