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hong 기자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9월 1일자 인사발령을 발표했다.
이번 인사는 전보64명,근속승진4명,특별승진2명,보직변경1명,복직2명,신규6명,전입3명,전출3명 총85명이다.
인 사 발 령 사 항
- 총 84 명 -
일 련 |
소 속 |
직 급 |
성 명 |
발 령 사 항 |
|
[ 5 급 ] | |||||
1 | 지역경제과 | 지방행정사무관 (과장) |
양덕렬 | 기획감사담당관에 보함. | (전보) |
2 | 보건행정과 | 지방행정사무관 (과장) |
이경철 | 자치행정국 정보통신과장에 보함. | (전보) |
3 | 대 원 동 | 지방행정사무관 (동장) |
채용구 | 복지환경국 지역경제과장에 보함. | (전보) |
4 | 기획감사담당관실 | 지방행정사무관 (담당관) |
홍휘표 | 보건소 보건행정과장에 보함. | (전보) |
5 | 정보통신과 | 지방방송통신사무 관 (과장) |
김용일 | 대원동장에 보함. | (전보) |
[ 6 급 ] | |||||
1 | 문화공보담당관실 | 지방행정주사보 | 이인오 | 지방행정주사에 임함. 중앙도서관 근무를 명함. |
(근속승진) |
2 | 보건행정과 | 지방간호주사보 | 노정순 | 지방간호주사에 임함. 보건소 보건행정과 근무를 명함. |
(근속승진) |
3 | 세 무 과 | 지방세무주사 (징수담당) |
최원호 | 자치행정국 자치행정과 근무를 명함. | (전보) |
4 | 주민복지과 | 지방행정주사 (서비스연계담당) |
김강경 | 자치행정국 세무과(징수담당) 근무를 명함. |
(전보) |
5 | 교육협력과 | 지방행정주사 (평생교육담당) |
신동진 | 자치행정국 회계과(재산관리담당) 근무를 명함. |
(전보) |
6 | 회 계 과 | 지방행정주사 (재산관리담당) |
정찬웅 | 자치행정국 교육협력과(평생교육담당) 근무를 명함. |
(전보) |
7 | 재난관리과 | 지방행정주사 (재난관리담당) |
이규우 | 자치행정국 민원토지과(여권가족담당) 근무를 명함. |
(전보) |
8 | 주민복지과 | 지방사회복지주사 | 전욱희 | 복지환경국 주민복지과(서비스연계담당) 근무를 명함. |
(보직변경) |
9 | 민원토지과 | 지방행정주사 (여권가족담당) |
김근환 | 도시정책국 재난관리과(재난관리담당) 근무를 명함. |
(전보) |
10 | 자치행정과 | 지방행정주사 | 구자흥 | 도시정책국 건설과 근무를 명함. | (전보) |
[ 7 급 ] | |||||
1 | 문화공보담당관실 | 지방행정주사보 | 최기용 | 기획감사담당관실 근무를 명함. | (전보) |
2 | 주민복지과 | 지방사회복지주사보 | 라애신 | 기획감사담당관실 근무를 명함. | (전보) |
3 | 민원토지과 | 지방행정주사보 | 강옥희 | 문화공보담당관실 근무를 명함. | (전보) |
4 | 지역경제과 | 지방행정주사보 | 김진남 | 문화공보담당관실 근무를 명함. | (전보) |
5 | 건 설 과 | 지방행정주사보 | 이희재 | 문화공보담당관실 근무를 명함. | (전보) |
6 | 기획감사담당관실 | 지방행정주사보 | 이강진 | 자치행정국 자치행정과 근무를 명함. | (전보) |
7 | 회 계 과 | 지방시설주사보 | 조성진 | 자치행정국 자치행정과 근무를 명함. | (전보) |
8 | 건 축 과 | 지방시설주사보 | 이철주 | 자치행정국 회계과 근무를 명함. | (전보) |
9 | 정보통신과 | 지방행정주사보 | 송성환 | 복지환경국 지역경제과 근무를 명함. | (전보) |
10 | 하 수 과 | 지방환경주사보 | 양덕희 | 복지환경국 환경위생과 근무를 명함. | (전보) |
11 | 건 설 과 | 지방시설주사보 | 김윤상 | 도시정책국 도시과 근무를 명함. | (전보) |
12 | 하 수 과 | 지방시설주사보 | 한귀용 | 도시정책국 건설과 근무를 명함. | (전보) |
13 | 환경위생과 | 지방환경주사보 | 배재현 | 환경수도사업소 하수과 근무를 명함. | (전보) |
14 | 도 시 과 | 지방시설주사보 | 김찬중 | 환경수도사업소 하수과 근무를 명함. | (전보) |
15 | 회 계 과 | 지방세무주사보 | 이경복 | 남촌동 근무를 명함. | (전보) |
16 | 교 통 과 | 지방행정주사보 | 이혜진 | 세마동 근무를 명함. | (전보) |
[ 8 급 ] | |||||
1 | 세 무 과 | 지방세무서기 | 이영선 | 자치행정국 회계과 근무를 명함. | (전보) |
2 | 중 앙 동 | 지방행정서기 | 피영민 | 자치행정국 민원토지과 근무를 명함. | (전보) |
3 | 재난관리과 | 지방전산서기 | 김시온 | 자치행정국 정보통신과 근무를 명함. | (전보) |
4 | 가족여성과 | 지방사회복지서기 | 김효영 | 복지환경국 주민복지과 근무를 명함. | (전보) |
5 | 남 촌 동 | 지방행정서기 | 양영미 | 복지환경국 주민복지과 근무를 명함. | (전보) |
6 | 초 평 동 | 지방사회복지서기 | 서민혁 | 복지환경국 주민복지과 근무를 명함. | (전보) |
7 | 신 장 동 | 지방사회복지서기 | 황미숙 | 복지환경국 가족여성과 근무를 명함. | (전보) |
8 | 자치행정과 | 지방행정서기 | 김우진 | 복지환경국 지역경제과 근무를 명함. | (전보) |
9 | 상 수 과 | 지방공업서기 | 남석희 | 복지환경국 지역경제과 근무를 명함. | (전보) |
10 | 하 수 과 | 지방환경서기 | 장수원 | 복지환경국 환경위생과 근무를 명함. | (전보) |
11 | 교 통 과 | 지방시설서기 | 박민석 | 도시정책국 건설과 근무를 명함. | (전보) |
12 | 지역경제과 | 지방공업서기 | 양만석 | 환경수도사업소 상수과 근무를 명함. | (전보) |
13 | 자치행정과 | 지방행정서기 | 윤영 | 중앙동 근무를 명함. | (전보) |
14 | 문화공보담당관실 | 지방행정서기 | 유선호 | 대원동 근무를 명함. | (전보) |
15 | 가족여성과 | 지방행정서기 | 채기수 | 남촌동 근무를 명함. | (전보) |
16 | 주민복지과 | 지방사회복지서기 | 정화정 | 초평동 근무를 명함. | (전보) |
17 | 남 촌 동 | 지방행정서기 | 김정화 | 복직을 명함. 자치행정국 자치행정과 근무를 명함. |
(복직) |
18 | 주민복지과 | 지방사회복지서기 | 허명주 | 서울시 동작구 지방공무원 전출을 명함. | (전출) |
[ 9 급 ] | |||||
1 | 중앙도서관 | 지방행정서기보 | 차지은 | 자치행정국 자치행정과 근무를 명함. | (전보) |
2 | 중 앙 동 | 지방행정서기보 | 한명희 | 자치행정국 세무과 근무를 명함. | (전보) |
3 | 상 수 과 | 지방시설서기보 | 이숙현 | 도시정책국 도시과 근무를 명함. | (전보) |
4 | 건 설 과 | 지방시설서기보 | 최성훈 | 도시정책국 교통과 근무를 명함. | (전보) |
5 | 대 원 동 | 지방행정서기보 | 차유현 | 도시정책국 재난관리과 근무를 명함. | (전보) |
6 | 도 시 과 | 지방시설서기보 | 홍광택 | 환경수도사업소 상수과 근무를 명함. | (전보) |
7 | 환경위생과 | 지방환경서기보 | 곽대영 | 환경수도사업소 하수과 근무를 명함. | (전보) |
8 | 정보통신과 | 지방방송통신서기보 | 조경진 | 방송통신위원회 전출을 명함. | (전출) |
9 | 방송통신위원회 | 방송통신서기보 | 박경수 | 오산시 지방공무원 전입을 명함. 자치행정국 정보통신과 근무를 명함. |
(전입) |
[ 기능 6급 ] | |||||
1 | 자원순환과 | 지방기계장 (기능7급) |
이원규 | 지방기계장(기능6급)에 임함. 환경수도사업소 하수과 근무를 명함. |
(근속승진) |
[ 기능 7급 ] | |||||
1 | 하 수 과 | 지방기계장 (기능7급) |
김재연 | 복지환경국 자원순환과 근무를 명함. | (전보) |
2 | 회 계 과 | 지방사무실무장 (기능7급) |
정호숙 | 환경수도사업소 상수과 근무를 명함. | (전보) |
[ 기능 8급 ] | |||||
1 | 남 촌 동 | 지방사무실무원 (기능8급) |
문병진 | 자치행정국 회계과 근무를 명함. | (전보) |
2 | 상 수 과 | 지방조무원 (기능8급) |
김정순 | 남촌동 근무를 명함. | (전보) |
[ 기능 9급 ] | |||||
1 | 자원순환과 | 지방운전원 (기능10급) |
박춘원 | 지방운전원(기능9급)에 임함. 복지환경국 자원순환과 근무를 명함. |
(근속승진) |
2 | 자원순환과 | 지방운전원 (기능10급) |
송호섭 | 지방운전원(기능9급)에 임함. 복지환경국 자원순환과 근무를 명함. |
(특별승진) |
3 | 상 수 과 | 지방기계원 (기능10급) |
이현근 | 지방기계원(기능9급)에 임함. 환경수도사업소 상수과 근무를 명함. |
(특별승진) |
[ 무기계약 ] | |||||
1 | 민원토지과 | 무기계약직 | 윤나리 | 문화공보담당관실 근무를 명함. | (전보) |
2 | 민원토지과 | 무기계약직 | 이미애 | 자치행정국 자치행정과 근무를 명함. | (전보) |
3 | 민원토지과 | 무기계약직 | 이은희 | 자치행정국 세무과 근무를 명함. | (전보) |
4 | 자치행정과 | 무기계약직 | 이혜림 | 자치행정국 민원토지과 근무를 명함. | (전보) |
5 | 세 무 과 | 무기계약직 | 김복순 | 자치행정국 민원토지과 근무를 명함. | (전보) |
6 | 보건행정과 | 무기계약직 | 이지연 | 자치행정국 민원토지과 근무를 명함. | (전보) |
7 | 문화공보담당관실 | 무기계약직 | 이영경 | 대원동 근무를 명함. | (전보) |
8 | 가족여성과 | 무기계약직 | 김복순 | 신장동 근무를 명함. | (전보) |
[ 신 규 ] | |||||
1 | 안서연 | 지방행정서기보시보에 임함. 기획감사담당관실 근무를 명함. |
(신규) | ||
2 | 이유미 | 지방사회복지서기보시보에 임함. 복지환경국 주민복지과 근무를 명함. |
(신규) | ||
3 | 오은영 | 지방행정서기보시보에 임함. 도시정책국 교통과 근무를 명함. |
(신규) | ||
4 | 김문화 | 지방시설서기보시보에 임함. 도시정책국 건축과 근무를 명함. |
(신규) | ||
5 | 노미향 | 지방행정서기보시보에 임함. 중앙동 근무를 명함. |
(신규) | ||
6 | 이승미 | 지방행정서기보시보에 임함. 대원동 근무를 명함. |
(신규) | ||
2011. 9. 1 字 오 산 시 장 |
|||||
[ 전 입 ] | |||||
1 | 양산시 |
지방사회복지 서기보 |
김미정 | 오산시 지방공무원 전입을 명함. 복지환경국 가족여성과 근무를 명함. |
(전입) |
[ 전 출 ] | |||||
1 | 주민복지과 | 지방사회복지서기 | 추윤미 | 양산시 지방공무원 전출을 명함. | (전출) |
2011. 9. 5 字 오 산 시 장 |
|||||
[ 전 보 ] | |||||
1 | 주민복지과 | 지방보건주사 (장애인복지담당) |
김홍숙 | 보건소 보건행정과 근무를 명함. | (전보) |
[ 복 직 ] | |||||
1 | 주민복지과 | 지방사회복지주사 | 정길순 | 복직을 명함. 복지환경국 주민복지과(장애인복지담당) 근무를 명함. |
(복직) |
2011. 9. 8 字 오 산 시 장 |
|||||
[ 전 입 ] | |||||
1 | 파 주 시 | 지방사회복지서기 | 구미영 | 오산시 지방공무원 전입을 명함. 신장동 근무를 명함. |
(전입) |
2011. 9. 15 字 오 산 시 장 |